제이씨현, 유디아 모니터 2종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 제작 협조
상태바
제이씨현, 유디아 모니터 2종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 제작 협조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5.04.16 09:3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속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라~ 스틸컷 행사 마련

 

올해 31주년을 맞은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은 자사 브랜드 유디아 모니터 2종을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 제작에 협조했다고 밝혔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은 김희선, 지현우, 김유정, 오윤아, 고수희, 바로, 김희원 등이 출연 중이다. 일진 출신의 젋은 엄마 조강자(김희선)가 딸 아란(김유정)을 학교의 부도덕한 질서로 부터 지켜내기 위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매회 다양한 에피 소드를 전개하고 있다.

제이씨현은 본 '앵그리맘' 제작 협조를 기념해 '드라마속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라~' 스틸컷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 드라마속에 등장하는 유디아 모니터를 찾아 캡쳐 또는 사진 촬영한 후 당사 이벤트 담당자에게 인증사진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제작 협조에 제공된 LOOK 240 IPS HDMI 모니터 외에 고성능의 유디아 보조배터리 (10,400mAH) 풀세트가 증정된다.

행사 참여는 유디아 홈페이지 (http://www.udea.co.kr) 또는 유디아 브랜드로그 (http://brand.danawa.com/UDEA_JCHyun)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자현 2015-05-02 20:10:34
동급의 인기모델은 240IPS죠~
http://ddeping.com/q/ttl
도움이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