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기계식 키보드 ‘NKEY-F1 LED’ 구입시 게이밍 마우스 증정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기계식 키보드 ‘NKEY-F1 LED’ 구입시 게이밍 마우스 증정
  • 김희철
  • 승인 2015.04.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LED 백라이트, 하드웨어 매크로, 전키 무한동시입력을 지원하는 기계식 키보드 ‘NKEYBOARD NKEY-F1 LED 블루’ 구입시 게이밍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 증정이벤트는 2015년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NKEYBOARD NKEY-F1 LED 블루’를 구입하면, 스카이디지탈의 게이밍 마우스 ‘NMOUSE UP’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키보드 1개당 1개씩 증정되며, 한정수량 1,000개 소진시 조기마감 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NMOUSE UP’은 옵티컬 AVAGO 3090센서가 탑재돼 리얼 4000DPI를 지원하며, 게임 특성에 따라 600~4000DPI까지 6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개발한 ‘NKEYBOARD NKEY-F1 LED 블루’는 독일 체리 청축 스위치가 탑재된 기계식 키보드로 클릭시 경쾌한 소리와 중간에 걸리는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키캡마다 하나씩 탑재된 LED백라이트는 터치모드와 웨이브모드, 브레스모드, 소리에 반응하는 이퀄라이저 모드 등 총 7가지의 화려한 이펙트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키보드 오른쪽에 스피드미터가 탑재되어 있어 타이핑 속도와 LED밝기, 볼륨크기, 매크로 속도를 LED 그래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키보드 오른쪽에 독립된 하드웨어 매크로 키는 입력속도 그대로 입력하는 타이밍 매크로와 입력한 속도 그대로 반복하는 루프 매크로, 특정 키가 계속 눌려 있는 상태의 오토 매크로를 지원한다.

무한동시입력으로 어떠한 게임을 하더라도 전체 키에 대한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와 CMOS 진입문제, 윈도우 조합키 오동작, MAC과의 호환성 등의 문제도 해결했다. 그 외에도 울트라폴링 리얼 1000Hz를 지원하고 키보드 반복속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게임 전용 N키가 탑재되어 있어 게임시 윈도우 키를 잠금 상태로 바꿀 수 있어 게임 도중 실수로 윈도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키를 위치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엔키 포메이션을 지원해 게임에 따라 키를 원하는 위치로 변경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총 15개의 포메이션을 저장해두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