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Plextor M6e 블랙 에디션 구입시 3.5 1TB 하드디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포인트, Plextor M6e 블랙 에디션 구입시 3.5 1TB 하드디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3.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렉스터 SSD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플렉스터 M6e Black Edition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3.5” 1TB HDD)을 증정하는 사은 프로모션을 2015년 3월 1일부터 2015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열판을 기본 장착한 플렉스터 M6e Black Edition 제품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을 선보인다. 또한 자사의 독점 캐싱 기술로 최대 9000MB/S 읽기/쓰기 속도를 자랑하여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프로게이머/전문가에게 적합하다.


M6e 블랙 에디션은 플렉스터보 2.0 인텔리전트 SSD 캐싱 유틸리티가 적용됐다. 이는 방대한 양의 작업 데이터를 분석하여 불필요한 쓰기 작업을 피함으로써 SSD의 쓰기 사용량을  줄이고 PC가 작동을 중지하거나 예상치 못한 전원 차단에도 데이터 손실을 방지해주는 기능이다.


플렉스터 M6e 블랙에디션은 도시바의 최상급 토글 낸드 플래시를 지원하는 서버급 듀얼 코어 마벨 88SS9183 컨트롤러 칩을 갖췄다. 프로게이머/전문사용자의 컴퓨터 속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플렉스터의 독자적인 트루스피드 기술이 적용돼, 실사용 환경에서 장기간 사용해도 속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방지한다. 또한, 플렉스터보 적용시 최고 9000 MB/s라는 놀라운 순차읽기/쓰기 속도와 105K/100K IOPS에 달하는 랜덤읽기/쓰기속도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기간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며 매주 금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상세한 내용은 플렉스터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