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을미년 맞이 삼성 외장 ODD 구매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쓰리에스솔루션, 을미년 맞이 삼성 외장 ODD 구매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1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인 쓰리에스솔루션은 2015년 을미년을 맞아 2월 2일부터 삼성 외장 ODD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삼성 외장 ODD SE-208GB, SE-218GN, SE-B18AB, SE-506CB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구매 제품에 따라 가그린 후레쉬 10ml, USB 칫솔살균기를 증정한다.


DVD-Multi 제품인 SE-208GB와 SE-218GN, SE-B18AB는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SE-208GB와 SE-218GN은 데이터를 최대 1,000년까지 보관할 수 있는 M-DISC 기능을 제공하며, TOP 버튼으로 인체공학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모델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그린 후레쉬 10ml를 증정한다.


특히 SE-218GN에는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다양한 사진, 동영상, 글을 손쉽게 PC로 내려받아 디지털 앨범을 제작할 수 있는 TSST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 ‘My Story(마이스토리)’가 제공된다.


블루레이 외장ODD SE-506CB는 기존 제품보다 2mm 더 얇아진 두께와 20g 더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하고 다녀도 부담 없고, CD, DVD부터 블루레이까지 재생 및 기록은 물론 3D 영상의 재생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SE-506CB 구매 고객에게는 USB 칫솔살균기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제네포스 등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관계자는 “한 해를 시작하는 의미에서 삼성 ODD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성 ODD의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 한발 더 나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