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이아이씨, PP-039UHD4K 모니터 구매자에게 HDMA 1.4a 케이블 제공
상태바
(주)엠이아이씨, PP-039UHD4K 모니터 구매자에게 HDMA 1.4a 케이블 제공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주)엠이아이씨(www.meic.co.kr)의 대표 모니터인 PP-309UHD4K 구매자에게 HDMI 1.4a 케이블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총 400명에게 제공되는 이번 행사는 2월 11일 구매자부터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PP-039UHD4K 모니터의 경우 일반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DVI-D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고 있는데, 추가로 HDMI 케이블을 제공함으로써 셋탑 박스나 각종 게임기에서도 별도의 케이블 구입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PP-039UHD4K 모니터는 39인치 모델로 기존 대부분의 업체에서 출시한 28인치 제품들이 UHD의 해상도에서 사용을 할 경우 제대로 활용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대부분의 패널이 국내 사용자들의 선호도가 낮은 TN패널인데 비해 PP-039UHD4K의 경우 광시야각 패널(VA)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PP-039UHD4K의 경우 39인치의 대형 화면임에도 불구하고 40만원대에 선보이고 있다.


대형 모니터의 경우 공간적인 제약을 받는다는 것을 감안하여 베젤을 최소화하고 슬림한 외관을 유지했다. 물론 고해상도 모니터에서 많이 사용되는 PIP(Picture in Picture), PBP(Picture By Picture) 기능은 물론 다양한 입력 포트를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에 최적화 시킬 수 있다.


PIP나 PBP 기능 사용 할 때마다 설정이 번거로운 점을 착안하여 원 터치 리모컨도 제공된다. 이번에 추가로 제공되는 HDMI 케이블을 이용해서 PC 이외에 다양한 기기에도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UHD의 높은 해상도(3840X2160)를 이용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