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최고 사양의 기계식 키보드 끝판왕 ‘NKEY-F1 LED’ 출시 이벤트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최고 사양의 기계식 키보드 끝판왕 ‘NKEY-F1 LED’ 출시 이벤트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화려한 LED 백라이트와 하드웨어 매크로, 스피드미터, 무한동시입력을 지원하며 독일 체리 정품스위치를 채용한 최고 사양의 기계식 키보드 ‘NKEYBOARD NKEY-F1 LED’의 출시기념으로 특가판매와 함께 사은품증정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개발한 ‘NKEYBOARD NKEY-F1 LED’는 독일 체리 MX 정품 스위치가 탑재된 기계식 키보드로 스위치에 따라 청축(블루)과 갈축(브라운) 2종류로 출시된다. LED이펙트는 총 7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키을 누를 때 해당 키만 LED가 켜지는 터치모드, 누른 키와 주변 키까지 물결을 일으키는 웨이브 모드를 비롯해, 지정한 키만 LED 켜지게 할 수 있고, 지정한 키만 LED가 켜지고 작동하게 할 수도 있다. 또한, 전키가 일정한 간격으로 숨쉬듯 은은하게 켜지고 꺼짐을 반복하는 브레스모드와 LED 이펙트 중 가장 화려한 이퀄라이저 모드는 주위 소리의 음량에 비례해 자동으로 전키가 이퀄라이저를 표현한다.


또한, 키보드 오른쪽에 스피드미터가 탑재되어 있어 타이핑 속도와 LED밝기, 볼륨크기, 매크로 속도를 LED 그래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 매크로는 입력속도 그대로 입력하는 타이밍 매크로와 입력한 속도 그대로 반복하는 루프 매크로, 특정 키가 계속 눌려 있는 상태의 오토 매크로를 지원한다. 무한동시입력은 특정 조합의 동시입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기술로 어떠한 게임을 하더라도 전체 키에 대한 동시입력을 지원하며,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와 CMOS 진입문제, 윈도우 조합키 오동작, MAC과의 호환성 등의 문제도 완벽하게 해결했다.


그 외에도 울트라폴링 리얼 1000Hz를 지원하고 키보드 반복속도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게임 전용 N키가 탑재되어 있어 게임시 윈도우 키를 잠금 상태로 바꿀 수 있어 게임 도중 실수로 윈도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키를 위치를 서로 바꿀 수 있는 엔키 포메이션을 지원해 게임에 따라 키를 원하는 위치로 변경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총 15개의 포메이션을 저장해두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는 2015년 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정상가 184,000원에서 4만 5천원 할인된 139,000원에 판매되며, 청축 100개, 갈축 50개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입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고급 원목 손목받침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가판매와 함께 진행되는 사용기 이벤트는 구입한 쇼핑몰에 구매평을 남기면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을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에 사용기를 올리면 우수사용기를 선정해 3만원 상당의 블러디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LED 이펙트와 함께 하드웨어 매크로를 비롯한 게이밍에 최적화된 최고 사양을 갖춘 기계식 키보드의 끝판왕”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최고 사양의 기계식 키보드를 파격적인 가격과 함께 원목 손목받침대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가격은 184,000원이며, 특가로 139,000원에 판매된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