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스토리지 솔루션, ARC100 불량발생시 만원 캐쉬백 이벤트 실시
상태바
OCZ 스토리지 솔루션, ARC100 불량발생시 만원 캐쉬백 이벤트 실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0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Z 스토리지 솔루션 (OCZ Storage Solutions, 이하 OCZ)는 국내 총판인 ㈜아스크텍을 통해 2월 한달간 품질에 문제를 보고한 유저를 대상으로 만원을 되돌려 주는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OCZ는 약 1년전 도시바가 인수한 이후 제품의 신뢰성, 성능과 품질을 갖춘 SSD의 개발/생산에 최고의 중점을 두는 정책으로 전환하였다. 모든 SSD에 도시바의 프리미엄급 NAND만을 사용하고, 도시바의 SSD를 생산하는 공장에서 동일한 품질공정, 엔지니어링, 테스트, 품질보증, 제조, 운반등에 상당한 개선과 투자를 실시함과 동시에, 동사가 보유하고 있는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접목하여 산업수준의 품질을 확보했다.


불량률 관련 데이터는 OCZ 웹사이트(http://kr.ocz.com/consumer/quality)에 게시돼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주)아스크텍(전화 : 02-704-56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