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레이싱 3, 포르쉐 카이맨 GT4 출시기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리얼 레이싱 3, 포르쉐 카이맨 GT4 출시기념 업데이트 실시
  • stonepillar
  • 승인 2015.02.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리얼 레이싱 3 (Real Racing 3)’에 포르쉐 신차 카이맨 GT4의 출시를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2015년 출시를 앞둔 포르쉐의 신모델 ‘카이맨(Cayman) GT4’다. 카이맨 GT4는 오는 3월 스위스에서 개막하는 ‘2015 제네바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인 포르쉐의 고성능 2도어 쿠페 ‘카이맨’의 신모델로, 카이맨 라인업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카이맨 GT4를 포르쉐 모터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EA의 ‘리얼 레이싱 3’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유저들은 게임 내 마련된 특별 공개 스테이지에서 7일 동안 다양한 목표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카이맨 GT4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이맨 GT4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스파다 베투레 스포르트(Spada Vetture Sport)사의 콘셉트카인 코다트론카(Codatronca) TS와 바르케타(Barchetta) 같은 신규 차량들도 추가된다.
 
포르쉐의 카이맨 GT4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된 '리얼 레이싱 3'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