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기획④] 여자 대학생을 위한 IT기기
상태바
[졸업입학기획④] 여자 대학생을 위한 IT기기
  • 우민지
  • 승인 2015.02.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탭북 듀오
 

 여자 새내기 대학생들에겐 멋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각종 화장품, 거울, 스마트폰, 지갑을 가방에 넣고 핸드백에 넣을 수 없는 전공 책은 안아든다. 노트북 가방을 하나 더 매자니 너무 짐스러울 때, 탭북 듀오는 훌륭한 대안이 돼줄 것이다.
 
 
아이매직, WIRELESS KEYBOARD + MOUSE  RF1430
 
 
 여대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아이매직의 와이어리스 키보드 마우스 세트 RF1430이다. 사진의 제품은 민트색상으로 핑크 색상과 네온오렌지 색상 등 다양한 색상이 존재하니 취향대로 골라보자.
 
 RF1430의 키보드는 팬터그래프 방식으로 키감이 우수해서 노트북에 주고 사용하는 키 모듈이다. 멤브레인 키보드와는 확연히 차이나는 키감을 선사한다. 수신기 하나로 키보드 마우스가 동시에 작동되며 360도 전 방향으로 수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롭고 끊임없는 무선 성능을 보여준다. 공식 소비자 가격은 30,000원이다.
 
 
다이어트를 위해 필요한 IT기기
 
인바디, 인바디다이얼 블루투스
 

 
 공부하며 방치해왔던 살들, 이제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아리따운 새내기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 할 시간. 굶어서 수분과 근육을 빼는 나쁜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하자. 몸속의 체지방률을 체크하는 데 필요한 인바디의 '인바디다이얼 블루투스'다.
 
 인바디다이얼 블루투스는 가정용 체지방 측정기로 성별 및 연령까지 입력해야 했던 기존의 측정기들과는 달리 다이얼을 돌려 신장만 입력하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인바디다이얼 제품에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스마트폰의 인바디 앱과 연동해 검사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바디가 밝힌 공식 소비자 가격은 308,000원이다.
 
 
티피오스, RICH BT300
 
 
 노트북, 태블릿, 카메라 등 주요 IT기기를 구매하느라 블루투스 이어셋과 같은 주변기기에는 큰 돈을 내어 쓰기 부담스럽다. 그렇지만 운동할 때 유선 이어폰을 쓰자니 거추장스러운 것이 사실. 그렇다고 해서 음질이 좋지 않은 '아무거나' 사용하기는 싫다. 국내 생산의 티피오스 RICH BT300을 추천하는 이유이다.
 
 
Smart PC사랑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