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기획②] 게이밍 기기 열전
상태바
[졸업입학기획②] 게이밍 기기 열전
  • 우민지
  • 승인 2015.02.0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간 미뤄왔던 숙원 사업,
게임 좀 즐겨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게이밍 기기 열전
 
 
마우스 ? 기가바이트 GM-M6980X
 
 

 
 
 기가바이트의 레이저 마우스 GM-M6908X USB이다. 최대감도 6030dpi의 아바고 9500 레이저 센서를 탑재했다. 8KB의 메모리를 내장해 45가지의 버튼 설정과 3개의 프로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 더욱 진보된 고스트 엔진으로 12,000FPS의 트래킹 성능을 보여준다. 틸트 휠을 탑재해 상하 좌우로 휠 조정이 가능하며 무광코팅, 고무패드로 미끄러짐 없는 그립감을 선사한다.
 
 
기계식 키보드 ? 덱키보드, CBL-108P 덱헤슘 프로(청, 흑, 갈, 적)
 

 
 독일 체리사의 스테빌라이져 스위치를 사용하고 있는 덱의 기계식 키보드이다. 기능키 4개를 제외한 104개의 키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키보드 내부에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입력된 프로그래밍 내용은 어떤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USB포트를 지원하는 키보드는 동시입력을 6개까지 지원하는데, 108 헤슘 프로는 전 키의 동시입력이 가능하다. 우수한 마감과 높은 내구성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한국 덱키보드 홈페이지에서 스탠다드 청축 한글버전이 188,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플런저·멤브레인 키보드 - 한성컴퓨터 GTune MHF50 RAINBOW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과 타건음을 살린 한성컴퓨터의 플런저키보드 GTune MHF50 RAINBOW이다. 플런저 키보드이면서 기계식 키보드에 적용하는 스테빌라이저를 사용해 축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타이핑을 도와준다. 레인보우 컬러 LED 백라이트를 적용해 멋진 시각적 효과를 연출하며 LED 투영 각인 키캡을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키보드의 각인을 확인 할 수 있다. 한성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기준 4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헤드셋 ? 제닉스, 테소로 쿠벤 프로
 
 
 제닉스의 테소로 쿠벤프로(이하 쿠벤프로)는 밀폐형 구조의 헤드셋이며, 5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다. USB 리시버가 적용돼있고, 리얼 5.1 서라운드 음향을 제공한다. 7.1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기기 위해선 TESRO 웹사이트에서 쿠벤 프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 설치해야한다.

 쿠벤프로는 저음역이 상당히 부스팅 돼있어 게임에 적합하다. 사운드의 입체감과 공간감이 훌륭해 게임을 할 때 동굴과도 같은 입체감을 선사한다. 쿠벤 프로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129,000원이다.
 
 
Smart PC사랑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