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그랜틀리 서버보드 MD70-HB1 국내 유통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그랜틀리 서버보드 MD70-HB1 국내 유통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가 새로운 인텔 제 4세대 플랫폼인 그랜틀리(Grantley) 아키텍처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하였다.


그랜틀리 아키텍처를 채용한 기가바이트 MD70-HB1제품은 E5-2600 v3 (최대 18 코어, 36 쓰레드)를 지원하여 가격대비 최소 10%, 최대 30% 의 성능 향상을 가져오며, DDR4 ( 최대 1.5TB 지원 ) 메모리를 지원하여 소비전력을 20% 절감(메모리만 해당)하여 유지비용을 절감시켜주며 꼭 필요한 기능만 추가되었다. 또한 16개의 메모리 DIMM Socket으로 풍부한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지니고 있다.


MD70-HB1의 주요 특징으로는 E-ATX 국제 규격으로 설계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어떠한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고, 3개의 PCIe X 16 슬롯을 장착하여 추가적인 VGA 및 GPU의 확장성을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선택권을 준다는 점이다.


기가바이트 한국 공인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따라 현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서버를 공급하고 있으며, 1U, 2U 중소형 서버시스템부터 스토리지, HPC 서버까지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피씨디렉트 측은 “앞으로도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금융전산, 연구소 등 여러 분야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서버솔루션을 제공해나가며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고객 최우선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 1588-3877)로 전화하거나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b2b.gigabyte.com/products/product-page.aspx?pid=5250#ov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