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무한동시입력 및 체리 스위치 탑재 기계식 키보드 메카닉 GM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무한동시입력 및 체리 스위치 탑재 기계식 키보드 메카닉 GM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2.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은 무한동시입력과 울트라폴링, 멀티미티어 핫키가 탑재된 독일 체리 MX 정품 스위치의 기계식 키보드 ‘NKEYBOARD 메카닉 GM’ 3종의 출시를 기념해 특가판매와 함께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직접 개발한 ‘NKEYBOARD 메카닉 GM’은 독일 체리 MX 정품 스위치가 탑재된 기계식 키보드로 스위치에 따라 청축(블루)과 적축(레드), 갈축(브라운) 3종류로 출시된다. 본사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무한동시입력은 6키나 12키, 특정 조합의 동시입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기술로 어떠한 게임을 하더라도 104키 전체에 대한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USB와 PS/2 듀얼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키보드로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와 CMOS 진입문제, 윈도우 조합키 오동작, MAC과의 호환성 등의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유일한 제품이다. 그 외에도 울트라폴링 리얼 1000Hz를 지원하고 반복속도를 1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게임 전용 G키가 탑재되어 있어 게임시 윈도우 키를 잠금 상태로 바꿀 수 있어 게임 도중 실수로 윈도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키보드 상단에는 내 컴퓨터, 인터넷, 검색, 이메일,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핫키가 있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빠르게 실행시킬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 특가이벤트는 2015년 2월 4일부터 2월 15일까지 정상가 99,0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89,000원에 판매되며, 청축과 갈축, 적축 각각 30개씩 총 90개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특가판매와 함께 진행되는 사용기 이벤트는 제품 구입 후,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에 사용기를 올리면 우수사용기를 선정해 3만원 상당의 블러디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독일 체리 기계식 스위치에 전키 무한동시입력, 리얼 울트라폴링 등의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과 함께 간편한 멀티미디어 핫키까지 탑재된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 동급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할인된 가격과 함께 게이밍 마우스까지 받을 수 있는 사용기 이벤트까지 신청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 www.Sky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99,000원(특가 89,000원)이다.


smart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