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구매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구매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5.02.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2월 신학기 시작을 맞아 지마켓과 옥션에서 컬러 잉크젯 복합기 5종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자사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 을 구매한 고객에게 정품 블랙 잉크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해당 고객이 컬러 잉크 3종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해준다. 무상A/S 연장 혜택은 DCP-J100 InkBenefit과 MFC-J2310 InkBenefit뿐 아니라 브라더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5종과 정품 잉크 1세트를 함께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상 A/S기간 1년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은 A4 컬러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과 세련된 디자인의 초소형?초고속 잉크젯 복합기 ▲MFC-J2310 InkBenefit, ▲MFC-J2510 InkBenefit, 대용량 인쇄에 최적화된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InkBenefit 이다. 브라더는 대상 제품과 정품 잉크를 구매한 후 정품 소모품 사이트에 제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무상 A/S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브라더는 신학기를 맞아 가정 혹은 소규모 사무실에서 인쇄 작업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MFC-J3520 InkBenefit은 A4기준 최대 2,400매 (블랙 기준)까지 인쇄가 가능한 초대용량 잉크베네핏 카트리지를 장착해 소모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MFC-J2310 InkBenefit, MFC-J2510 InkBenefit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빠른 인쇄 속도로 집과 사무실에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품이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 효율적인 문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양질의 정품 잉크와 무상으로 A/S 연장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브라더 잉크젯 제품의 우수성을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더의 이번 잉크젯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국내 대표 오픈 마켓인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