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을 위해 돌아왔다 제닉스 게이밍 기어 CYPHERS 에디션
상태바
능력자들을 위해 돌아왔다 제닉스 게이밍 기어 CYPHERS 에디션
  • 우민지
  • 승인 2015.01.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닉스가 인기 온라인 AOS CYPHERS(이하, 사이퍼즈)와 합작해 만든 게이밍 기어 사이퍼즈 에디션을 내놨다. 제닉스의 기술력에 사이퍼즈의 감각적인 이미지가 더해진 이번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찬찬히 뜯어보자.
 
 

 제닉스가 사이퍼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내놓은 프로 게이밍 기어는 마우스패드와 게이밍이어셋이다.
 
 

 묵직한 부분 메탈 바디에 저음과 타격음이 강조돼 게임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재현했던 제닉스 스톰엑스 블리츠의 유닛을 그대로 탑재하고 있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으로 출시된 게이밍 이어셋은 전체적으로 붉은 색 하우징에 후면에 개나리색에 가까운 노란색이 배색배치 돼있어 새롭고 강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후면 하우징 중앙에 사이퍼즈의 첫 알파벳 글자 ‘C’가 음각돼있어 사이퍼즈 에디션으로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게임 중 마이크의 기능이 필요 없을 때 MUTE 슬라이드식 버튼을 조작해 마이크로 음성이 흘러들어 가는 것을 차단할 수 있다. 사이퍼즈 프로 게이밍 이어셋에 장착돼 있는 마이크의 위치는 이어셋 유닛으로부터 약 14cm 정도 떨어져 있어 굳이 손을 써서 마이크를 입 앞으로 가져다 대지 않아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 패드의 후면은 밀착성이 높은 고무 소재로 돼있기 때문에 게임 도중 마우스 패드가 움직이는 사태가 벌어지지 않는다. 더불어 사이퍼즈의 원년캐릭터이자 인기 캐릭터인 로리스, 트리비아, 루이스, 스텔라의 원화가 들어가 있는 사이퍼즈 대표이미지를 마우스 패드 전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사이퍼즈 프로 게이밍 기어에는 매력적인 사은 선물이 들어가 있다. 사이퍼즈 게임 내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해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바로 그것이다. 사이퍼즈 게이밍 이어폰에는 조커클럽 골드 클래스 7일권과 테라 주괴 30개를 제공하는 쿠폰이 들어가 있으며, 사이퍼즈 마우스패드엔 테라 주괴 10개를 지급하는 쿠폰이 동봉돼 있다. 제닉스가 밝힌 사이퍼즈 프로 게이밍 이어셋의 소비자 가격은 29,000원이며, 사이퍼즈 마우스패드의 소비자 가격은 10,000원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