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스마트폰 액정보호를 위한 누글라스(Nuglas) 강화유리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스마트폰 액정보호를 위한 누글라스(Nuglas) 강화유리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1.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의 전략사업본부는 스마트폰 액정을 보호해 주는 '누글라스(Nuglas)' 강화유리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누글라스(Nuglas) 강화유리는 미국 이베이와 아마존, 일본 라쿠텐, 중국 타오바오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이다.
 
 지금까지는 액정보호용 필름으로 값이 싸고 쉽게 생산할 수 있는 페트(PET)필름이 주로 사용됐지만 화면의 선명도, 터치감, 내구성이 좋지 않은 단점이 있다. 누글라스(Nuglas) 신제품은 0.3mm의 매우 얇은 두께의 강화유리로 마치 필름을 붙이지 않고 스마트폰을 그냥 사용하는 것 같은 선명도와 터치감을 제공한다.
 
 약 9H급의 표면경도를 가지고 있어 스마트폰 액정 파손을 방지할 수 있고 스크래치 등으로부터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강화유리 표면에 올레포빅(Oleophobic) 코팅처리를 해서 지문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다.
 
 신제품은 갤럭시S4, 갤럭시S5,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LG G3, 아이폰5,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용 9종으로 출시되며, 디지털존은 향후 다른 스마트폰 모델의 강화유리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이지만 소비자 가격을 13,200원으로 책정했으며, 한국 출시를 기념해 1월 19일부터 1월31일까지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에서 50% 할인된 6,600원에 판매된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누글라스 강화유리는 사용자들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액정파손과 스크래치를 방지하면서도 우수한 선명도와 터치감을 자랑한다”면서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상품이어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