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스마크, 미 연방정부에 스마트카드 보안솔루션 첫 공급
상태바
렉스마크, 미 연방정부에 스마트카드 보안솔루션 첫 공급
  • PC사랑
  • 승인 2006.10.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용액세스카드(CAC) 활용, 인증 받은 경우에만 접속 허용

- 디스크 와이핑, 암호화, 보안 사용자 인증 등 첨단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옵션

- 고객의 개별적 요구를 맞춤 수용한 구성이 가능


  렉스마크 인터내셔널은 미국 연방정부의 강화된 보안 기준에 발맞추어 프린터 복합기를 위한 독자적인 인증 보안솔루션을 내놓았다.


  렉스마크의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먼저 공용 액세스 카드(CAC)를 삽입하고 인증을 획득하지 않으면 장치에서 작업 공정을 복사, 팩스, 스캔, 출력 또는 착수하지 못하도록 차단함으로써, 연방정부기관들이 프린터 복합기 네트워크 보안을 더욱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CAC은 국방부 직원에게 발행되며, 신분확인 및 보안수준 분류에 사용된다. 렉스마크의 솔루션은 인증된 직원만이 프린터 복합기를 통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 맞춤 솔루션 개발을 선도해 온 렉스마크는 연방정부에 이처럼 강력한 프린터 복합기 보안솔루션을 최초로 제공한 프린터 제조업체다. 다른 연방기관에서도 국가안보 대통령령 12호(Homeland Security Presidential Directive-12)에 부응, 모든 연방 지원 및 하청 계약자들의 신분 확인 기준으로 이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다.


  렉스마크 부회장 겸 프린팅 솔루션 및 서비스 부문 총책임자인 폴 루크(Paul Rooke)는 “연방정부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강화된 보안 요구를 파악하고, 여기에 응용력이 뛰어난 렉스마크의 프린터 복합기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정부의 요구를 단시간에 충족시킬 수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네트워크 보안이 강화됨으로써, 프린터 복합기의 기술적 우수성을 충분히 활용한 솔루션을 정부기관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렉스마크는 이 외에도 디스크 와이핑, 암호화, 보안 사용자 인증 등 첨단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보안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렉스마크의 제품은 보다 안전한 관리, 네트워크 통신 및 정보 저장을 보장하며, 고객의 개별적 요구를 맞춤 수용한 구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 보도자료는 PC사랑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