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플랜츠 VS 좀비 2'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
상태바
EA, '플랜츠 VS 좀비 2'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
  • 정환용기자
  • 승인 2015.01.1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플랜츠 vs 좀비 2’(Plants vs Zombies 2)의 얼음동굴(Frostbite Caves) 파트 1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에서는 16개의 레벨과 새로운 식물 아이템 4종, 그리고 8종의 좀비가 추가된다. 갑게 얼어있는 맵에서 다양한 식물 아이템을 적절히 배치해 얼음 벽돌과 시린 눈 폭풍 속에 숨어있는 좀비들을 녹이는 재미가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식물 아이템은 불타는 피망을 던져 공격하는 피망 캐터펄트(Pepper-pult)와 얼음을 녹이는 뜨거운 감자(Hot Potato), 좀비를 던져버리는 근대 가드(Chard Guard)와 허리케일(Hurrikale) 등이다. 이에 맞서 동굴 좀비와 사냥꾼 좀비, 도도새를 타고 날아오는 좀비(Dodo Rider) 등 위협적인 좀비들이 대거 추가된다. 여기에 설인 임프(Yeti imp)와 임프 여러 마리를 등에 업고 등장하는 거인좀비(Sloth Gargantuar)도 가세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수액나무(Sap-fling) 아이템이 포함된 번들을 구매 가능하며, 2월 3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 스테이지(Valenbrainz)가 진행되는 피냐타 파티(Pi?ata Parties)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가 적용된 플랜츠 vs 좀비 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