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달빛도적단' CBT 참가자 모집 마감, 1월 15일 CBT 시작
상태바
'루나: 달빛도적단' CBT 참가자 모집 마감, 1월 15일 CBT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5.01.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지난 12월부터 1월 11일까지 진행한 ‘루나: 달빛도적단’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의 참가 신청을 종료하고 테스트 참가자 선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이번 주 중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정을 별도 공지하고,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게임 내 이벤트 내용과 ‘아이패드 미니3’, ‘플레이 스테이션’ 등의 경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핸드드로잉으로 디자인된 동화풍의 비주얼과 귀엽고 친근한 6등신 캐릭터의 자유도 높은 육성, 다양한 모드의 전투를 통한 액션 콘텐츠가 특징인 판타지 MMORPG다.
 
특히 한손/양손/원거리로 구분된 13가지의 주무기와 7가지의 보조무기를 조합한 자신만의 캐릭터, ‘가문(길드)’을 기반으로 한 이용자들간의 경쟁과 협력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대결(PvP, Player versus Player), 논타겟팅(Non-Targeting) 조작 방식에 최적화 된 전용 UI(User Interface, 사용자환경)인 ‘루나 모드’등을 제공해 기존 캐주얼 MMORP들과 차별화 된 액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일 ‘루나: 달빛도적단’을 처음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루나: 달빛도적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정임호 국내사업 1 팀장은 “성장과 육성, 전투와 PVP등을 강조하면서도 MMORPG의 본연에 집중하고자 한다”면서 게임 서비스 성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전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