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RGB 기계식 VIKI 텐키리스 키보드 GTune MKL11 VIKI RGB 출시
상태바
한성컴퓨터, RGB 기계식 VIKI 텐키리스 키보드 GTune MKL11 VIKI RGB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1.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는 기계식 키보드 MKF10 RGB의 텐키리스 모델인 GTune MKF10 VIKI RGB를 출시했다. GTune MKL11 VIKI RGB는 전작 MKF10 RGB의 화려함과 기능을 갖춘 VIKI스타일 텐키리스 버전이다.


기존의 LED 기계식 키보드는 블루,레드,화이트등 단일 색상의 LED만 보여줬던 것에 비해, GTune MKL11 VIKI RGB는 RGB(레드,그린,블루)색상으로 조합된 다양한 컬러의 LED를 구현한다. 또한, 24가지의 LED 컬러 조합모드로 사용자 취향에 맞는 컬러 및 조합을 찾아 사용할 수 있다. 단일 LED컬러로도 사용할 수 있다.


GTune MKL11 VIKI RGB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용했고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한다. US 표준 키 배열로 US 표준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모든 키캡의 호환이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단축키 채용으로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장시간 타이핑시 손과 손목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스텝스컬처2도 적용됐다.


한성컴퓨터 담당자는 “전작 MKF10 RGB의 VIKI스타일의 텐키리스 버전인 GTune MKL11 VIKI RGB는 화려하면서 컴팩트한 디자인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구매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성컴퓨터의 GTune MKL11 VIKI RGB는 오는 1월 9일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한성 홈페이지 기준)이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