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몬스터헌터 4G」 3월 26일 정식발매
상태바
한국닌텐도, 「몬스터헌터 4G」 3월 26일 정식발매
  • 정환용기자
  • 승인 2015.01.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몬스터헌터 4G’를 오는 3월 26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희망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몬스터헌터 4G’는 거친 야생에서 1명의 헌터가 돼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으로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2013년 12월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몬스터헌터 4’에 새로운 몬스터의 등장과 스토리 전개, 무기의 액션과 퀘스트 등 여러 새로운 요소가 추가됐다.
 
또한, ‘몬스터헌터 4’를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몬스터헌터 4G’에 이동시켜 대부분 그대로 이어서 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헌터 4’의 클리어 데이터가 있으면 곧바로 ‘몬스터헌터 4G’의 새로운 내용을 플레이할 수 있어, 처음 플레이 하는 유저뿐 아니라 기존 시리즈의 팬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몬스터헌터 4G’에는 한글판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한국 전용의 길드카드와 동반자 아이루의 장비 등을 전격 수록해 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는 “‘몬스터헌터 4G’에서도 많은 유저 분들이 멀티플레이의 재미를 실감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사냥 모임 및 사냥 스터디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헌터 4G’가 발매되면 새로운 내용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아직 ‘헌터 랭크(HR)’를 해방시키지 않은 ‘몬스터헌터 4’ 유저들을 대상으로 헌터 랭크를 해방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1월 17일(토) COEX 컨퍼런스 룸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