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 2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및 커버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 2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및 커버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5.01.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에어 2를 위한 키보드 케이스 및 커버를 새롭게 런칭한다. 아이패드 에어 2를 위한 벨킨 액세서리는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더욱 향상된 기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벨킨 QODE 키보드 케이스 3종과 폴리오 커버 2종 등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패드 에어 2를 위한 신제품 키보드 케이스 및 커버는 언제 어디서나 아이패드 에어 2를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하고 기기의 생산성 및 활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이패드 에어 2용 벨킨 QODE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최상위 버전인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로, 세로 모드로 거치가 가능한 분리형 케이스로, 업계 최초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해 더욱 향상된 키보드 레이아웃,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한 타이핑을 도와주는 백라이트 키,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 등을 탑재했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벨킨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아이패드 에어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슬림하고 가벼운 일체형 키보드 케이스이다. 세 가지 각도로 아이패드 에어 2를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어 최적의 각도에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69,000원이다.
 
 벨킨 QODE 슬림 스타일 키보드 케이스는 슬림하고 가벼워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가격은 109,000원이다. 벨킨에서는 벨킨 QODE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뿐만 아니라 기기 및 스크린의 안전한 보호와 거치 기능은 물론 슬림하며 가벼워 휴대하기 좋은 폴리오 커버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59,000원, 4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아이패드를 비롯한 10인치 이상의 태블릿 PC가 노트북을 대체해 업무, 교육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요즘, 벨킨 OQDE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은 스타일과 내구성, 그리고 생산성을 하나로 통합한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아이패드 에어 2 사용자들에게 노트북 그 이상의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며 “뿐만 아니라 벨킨 아이패드 에어 2용 액세서리는 기존의 기기 보호와 휴대 기능 수준을 뛰어 넘는 기기의 폭넓은 활용을 돕는 스마트한 기능, 사용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사용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