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상태바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 stonepillar
  • 승인 2014.12.3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신작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이 첫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일정을 발표하고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웹젠은 오늘(12월 3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라인게임 개발사 BH게임스에서 개발한 신작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1월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지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루나: 달빛도적단’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2015년 1월 15일부터 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를 위한 테스터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2015년 1월 11일까지 13일간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main)의 간단한 설문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테스터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웹젠은 참가신청 마감 다음날인 2015년 1월 12일에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하고,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3’, ‘플레이 스테이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핸드드로잉으로 디자인된 동화(애니메이션)풍의 비주얼과 귀엽고 친근한 6등신 캐릭터, 자유도 높은 육성, 다양한 모드의 전투 등이 특징이며, 정통 MMORPG를 지향해 온 웹젠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MMORPG다.
 
특히 한손, 양손, 원거리로 구분된 13가지의 주무기와 7가지 보조무기를 조합한 자신만의 캐릭터, ‘가문(길드)’을 기반으로 게이머들간의 경쟁과 협력을 통한 PvP, 논타겟팅(Non-Targeting) 조작 방식에 최적화 된 전용 UI인 ‘루나 모드’등 섬세한 그래픽과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액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30레벨까지의 게임 콘텐츠를 비롯한 일부 사낭터와 PvP 지역이 개방되고, 전용무기와 전투스킬로 게이머의 사냥을 보조하는 펫의 진화형태 ‘호문클루스’ 등도 처음 공개된다.
 
웹젠의 신작 판타지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비공개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