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4 하반기 기술 세미나' 진행
상태바
에이텐코리아, '2014 하반기 기술 세미나'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12.30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는 지난 11~13일에 걸쳐 가산동 갑을그레이트밸리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기술세미나'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사회 각 부분에서 다양한 영상 솔루션의 활용이 대폭 늘고 있고, 선도업체인 에이텐의 급격한 판매 증가와 라인업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에이텐코리아 측은 점차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춘 첨단 제품과 솔루션을 맞춤 서비스 할 수 있도록 교육세미나를 개최하고, 고객 응대의 질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에이텐 밴크리스트 솔루션 및 알투센 기술과 함께 디지털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 DVI KVM Over IP 연장기 KE6900 & KE6940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었으며, 탑재 기술과 적용 사례에 대한 상세한 교육이 이뤄졌다.  
 
 1일차에는 지난 11월 코엑스 ‘KOSIGN 2014’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은 신제품 디지털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의 실제 TV Wall 적용 사례를 선보여 파트너들에게 실질적인 영상관제 솔루션의 미래를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2일차에 Over IP KVM 솔루션 기술을 활용한 DVI KVM 연장기 ALTUSEN KE6900 & KE6940 시리즈와 KE Matrix Manager 소프트웨어가 경제적이고 간편한 새로운 형태의 연장기술로 소개됐으며, 마지막 3일차에는 최근 CCTV·보안산업 및 관제시스템·DID·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 응용되고 있는 VC480, VC840 컨버터 및 VS146 분배기가 주요 제품으로 소개됐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되는 기술 세미나를 통해 에이텐의 새로운 제품군과 기술력을 협력사에 전달함으로써, 빠르게 변화하는 에이텐의 최신 기술을 협력사가 습득하고 정확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에이텐의 연장·분배·스위칭 토탈 솔루션 및 제품을 우수한 서비스와 경쟁력 높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지속해 나아갈 것”이라 밝혔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