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코리아, 베가 프리미엄2
상태바
다니엘코리아, 베가 프리미엄2
  • 우민지
  • 승인 2014.12.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된 담뱃값이 적용되는 새해가 다가오고 있다. 평소 이용하던 담배를 여러 보루 사다가 냉동실에 재워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비단 일반담배 뿐만이 아니라 전자담배에 이용되는 니코틴등 대체제의 가격도 올랐다. 하지만, 2000원이나 인상된 일반 담배 가격에 비하면 그래도 전자담배 니코틴 인상 가격은 참을만 한 수준이다. 이런 이유들로 새해엔 금연을 결심하는 인구와 더불어 전자담배를 이용하는 사람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전자 담배에도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가장 담배와 흡사한 흡입감을 구사한다는 다니엘 코리아의 VEGA 프리미엄2를 만나 보았다.
 

 
 
고급스러운 외관
 

VEGA 프리미엄2는 크리스탈 세라믹 고급 도금 코팅으로 제작돼 전작 대비 강화된 내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색상은 유광의 블랙과 펄 화이트가 있으며, 전체적으로 세련된 스타일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펄블루 색상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최상의 흡압감을 구현하는 D2 베가마이저
 

D2 베가마이저만의 슬림해진 드립팁은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돼 사용자에게 편안한 사용감과 향상된 흡입감을 선사한다. 실제 타사의 전자담배 저가형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SmartPC사랑 내부 직원이 베가 프리미엄2를 시연한 후에 "굉장히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흡입되고 무화량도 훌륭하다"라고 평한 바 있다.  
또한 VEGA 프리미엄2는 베가마이저와 배터리가 연결되는 부분과 흡입부와 베가마이저가 연결되는 부분의 소재와 패턴을 일치시켜 전체적으로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일체감을 주고있다.
 
 
안정성을 보장하는 대용량 배터리
 

VEGA 프리미엄2의 구성에는 650mAh 용량의 배터리와 450mAh의 배터리가 각각 1개 씩 포함돼있다. 배터리 효율을 개선했기 때문에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는 더 작아졌지만 더 강력해졌다. 배터리엔 방전 및 과충전 장치가 탑재돼있어 제품의 안정성과 더불어 사용연한을 더 늘렸다.
 
 
스마트한 LCD 패널 표기
 
 
다니엘코리아의 베가 프리미엄2가 전자담배 업계를 선도하는 제품인 만큼 '최초' 타이틀을 단 혁신적인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배터리 잔량과 흡입량을 표기해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함은 물론이고, 업계 최초로 카토마이저와의 결합시 저항값을 자동 측정하고 이를 표기해 배터리의 수명을 더욱 연장시키고 있다.
 
 
편리한 충전
 
일반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를 충전할 때 사용하는 Micro USB 5핀 케이블을 통해 VEGA 프리미엄2를 충전시킬 수 있다. 전용 충전 케이블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를 사용해 충전하면 된다.
 
 
프리미엄 액상 '다니엘 쥬스'의 훌륭한 향을 그대로 표현
 

시연에 사용한 프리미엄 다니엘 쥬스는 '아이스 레드베리 향'이다. 최고급 식품 향료로 만들어 그 향과 맛이 깔끔하다.  다니엘쥬스를 개봉하자 주변에 달콤하고 향긋한 레드베리향이 진동한다. 이를 베가마이저에 투입하고 직접 시연해 봤다. 개봉했을 당시에 맡았던 신선한 레드베리향 그대로가 전해진다. 더불어 시원한 아이스멘톨향이 끝맛으로 남아 입안 가득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담배를 흡연한 이가 풍기는 특유의 시큼한 체취 대신 다니엘쥬스가 선사하는 달콤한 향을 하루 종일 뿜어내고 다녀 보자.
 
 
스타일을 더해주는 악세서리
 
 
베가 프리미엄2의 관련 악세서리들이다. 넥밴드 타입의 거치대와 가죽 지갑형태의 케이스가 있다. 베가 프리미엄2의 가격은 다니엘 코리아 대표번호 1661-3018으로 문의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