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의 혁신적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상륙
상태바
모토로라의 혁신적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상륙
  • PC사랑
  • 승인 2007.06.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의 혁신적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상륙

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는 그간 기대를 모아온 2007년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RAZR2)’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모토로라가 한국시장을 아시아 핵심시장으로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전적으로 입증하는 사례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은 모바일을 비롯한 선진 IT 기술에 대한 이해와 수용도가 빠를 뿐 아니라, 패션, 디자인 등 감각적인 영역에서도 세계적인 트렌드를 가장 빨리 받아들이는 나라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모토로라가 글로벌 야심작인 레이저 스퀘어드를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은 그러한 관심과 중요성을 직접적으로 인정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모토로라 글로벌 야심작 레이저 스퀘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로 사용자가 폴더를 열지 않아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화면에 터치 센서를 적용, 사용자가 메뉴를 건드릴 때마다 가벼운 진동이 느껴지게 해, 터치센서 오작동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

한편 디자인 측면에서 레이저 스퀘어드는 “필요한 최적의 기능을 가장 심플한 디자인 안에 녹여낸다”는 모토로라의 철학이 더욱 완벽하게 구현되었는데 이음새(Parting line) 없는 날렵하고 매끈한 몸체는 견고한 하나의 조각품과 같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의 두께는 11.9mm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방해하지 않는 최적의 범위 내에서 가장 얇은 두께이며, 진공상태에서 수차례 코팅과정을 거치는 진공증착(Vacuum metallization)방식으로 마무리되어 반짝이면서도 깊이감 있는 다크 펄 그레이(Dark Pearl Grey) 컬러로 탄생하였다.

이 밖에도 레이저 스퀘어드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무선 기술, VOD, MOD, MP3, SKT PMP, 고속 USB 2.0 등 최고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정밀 전국지도를 내장하여 폰 하나만 있으면 추가 키트 없이 길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폰내비게이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의 임정아 이사는 “레이저 스퀘어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모델로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 이라며, “레이저 스퀘어드(RAZR2)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그 이름처럼 곱절의 만족감과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 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레이저 스퀘어드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50만원 선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