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밸리, 무선 공유기 기능 제공하는 보조배터리 스마트박스 A4 출시
상태바
피치밸리, 무선 공유기 기능 제공하는 보조배터리 스마트박스 A4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12.26 10: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산소모품 종합 유통 전문기업 피치밸리(대표 공선욱, http://www.peachvalley.co.kr/)는 오늘, 세계적인 플래시 메모리 저장장치 제조사인 기가스톤코퍼레이션의 다기능 보조배터리인 ‘스마트박스 A4(SmartBox A4)’를 국내에 출시하고, 자사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샵인 ‘윌리스(Willy's)’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휴대용 보조배터리와 무선 공유기 및 저장장치 연결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스마트박스 A4’는 플래시 메모리 저장장치 제조사인 기가스톤 코퍼레이션(Gigastone Corporation)의 제품이다. 기가스톤 코퍼레이션은 2012년 세계 최초로 보조배터리와 무선 공유기 및 저장장치를 융합한 복합기기를 개발하였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총 5개국에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박스 A4는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 2014’에서 ‘베스트 초이스어워드’를 수상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애플의 프리미엄 리셀러인 피치밸리는 자사가 운영하는 애플 제품 판매 매장인 ‘윌리스’에서 스마트박스 A4를 판매한다.
 
스마트박스 A4는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메모리카드나 USB, SSD, 외장하드 등 모든 종류의 저장장치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호환성을 갖췄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99x43x26.5, 125g)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배터리 용량을 기존 A2 모델의 2배인 5200mAh로 늘려 소비자들이 보다 장시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 윌리스와의 공급 계약 체결은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오프라인에서 리셀러 샵이 활성화 되어있는 애플 고객층을 고려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제품은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샵에서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사용을 돕는 한글 버전 어플리케이션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병노 피치밸리 IT 사업부 사업부장은 “기존 휴대용 보조배터리에 추가로 무선 공유기, 저장장치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구현된 ‘스마트’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여 향후에도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 및 관련 주변 기기와 소프트웨어를 국내에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동시에 제품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hksdhksrhd11 2016-02-05 18:03:32
공유기 등록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