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3D CAD 프로그램 배포 무기한 연장
상태바
무료 3D CAD 프로그램 배포 무기한 연장
  • PC사랑
  • 승인 2007.06.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3D CAD 프로그램 배포 무기한 연장

첨단 전자 및 기계산업을 위한 3세대 PLM 솔루션 공급의 선두주자 CoCreate 사에서는 오늘부터 무료 3D CAD- CoCreate OneSpace Modeling Personal Edition (PE) 프로그램 다운로드 기한을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OneSpace Modeling PE는 기업용 OneSpace Modeling 3D CAD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일반 개인사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다운로드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서 수 만 명의 사용자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CoCreate Dynamic 모델링의 이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중 90%에 가까운 사용자들이 새로운 CoCreate Dynamic 모델링 기법을 처음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CoCreate는 놀라운 성공과 지속적인 사용자 수 증가에 부응하여 전세계적으로 본 프로그램을 무기한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운로드는 다음의 링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cocreate.com/free

개인 혹은 기업이 CoCreate 제품 개발 환경으로 확장하기를 원한다면 Personal edition(PE)은 프로페셔널 버전으로 쉽게 확장이 가능합니다. 일반 라이센스와 서브스크립션 라이센스(임대용 라이센스) 모두 새로운 고객의 편의에 맞게 자유로운 제품구매 방식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OneSpace Modeling PE에서 작성된 모든 2D 도면과 3D 모델 데이터는 CoCreate 제품개발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나는 History 기법의 3D CAD 시스템의 복합함에 짜증나 있었기 때문에 CoCreate 제품인 OneSpace Modeling PE를 사용해 봤습니다. 나는 PE가 얼마나 직관적인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단 25분 안에 어려운 피쳐들이 많은 아주 복잡한 금형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말 할 수 있는 것은 와! 정말 간단하네 뿐이었습니다.” Dan Corbosiero, DynoTune 제품기술 매니저 : 신속하게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질소 시스템 제조 회사로 CoCreate의 신규 고객.

추가적으로 다른 CAD 시스템의 2D 와 3D CAD 데이터들을 표준 포맷 방식으로 받아드린다면, CoCreate OneSpace Modeling 에서는 자신의 데이터처럼 손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이 유연한 History Free 방식은 CoCreate 제품 개발 환경으로의 이전을 보다 손쉽게 가능하게 합니다.

“ 나는 History 기반의 CAD 시스템에서 만들어진 3D 모델들을 IGES 파일을 이용하여 OneSpace Modeling로 불러와서 작업했습니다. 정말 작업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Corbosiero .

OneSpace Modeling PE는 3D 제품 개발환경의 두 가지 방식(History 기법과 Dynamic 모델링 기법)의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가는데 성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들의 반응들이 Dynamic 모델링 기반의 방식이 배우고 사용하는데 단순하고 쉽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 나는 내가 보는 전문지에서 CoCreate의 제품 기사를 본 것을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History 기법 시스템과 비교해서 당신들 제품이 얼마나 사용하는데 쉬운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당신 제품이 승리자입니다” Dave White : OneSpace Modeling PE 신규 사용자

- “ 나는 이 훌륭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어떤 3D CAD 모델링 프로그램도 더 이상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즈음 나는 항상 놀라고 있을 따름입니다. 이 것이 바로 History 기법의 CAD 프로그램이 아닌 Dynamic 모델러 이고 정말로 멋진 것 입니다” Richard Williams : OneSpace Modeling PE 신규 사용자

CoCreate의 무료 3D CAD 프로그램은 제품개발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찾는 현재의 3D CAD 사용자들 뿐만 아니라, 2D CAD 사용자들과 CAD가 없는 사용자들에게도 3차원 설계의 이점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CoCreate는 개인적으로 사용을 하든, 업무용으로 사용을 하든 간에, 이 무료 프로그램을 폭 넓은 산업군에서 3차원 제품개발의 이점에 대한 인지도를 올리는 계기로 삼고 있고, 더불어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가늠하는 잣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OneSpace Modeling Personal Edition은 엄청난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걸쳐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활용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많은 경우에서 우리는 새로운 CoCreate와 Dynamic 모델링 기법으로 3D 제품 개발에 대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적으로 이 성공적인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William M. Gascoigne, CoCreate CEO.

오늘 CoCreate Dynamic 모델링 기법을 경험해보시고 3차원 제품 개발에 있어서의 새로운 방법을 발견해 보십시오.

CoCreate Software GmbH
CoCreate Software사는 첨단 전자, 기계 및 Time to Market의 단축 문제에 직면한 혁신적인 회사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제품개발 회사들이 세계 최고의 제품개발 스피드 및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CoCreate와 상담하고 있습니다.

CoCreate의 제 3세대 제품개발 관리(3G PLM)는 제품기획 단계에서 개발 및 양산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으로 접근합니다. 세계 제 1의 Dynamic 모델링 기반의 소프트웨어 공급자인 CoCreate는 이상적인 제품개발의 플랫폼 그 자체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