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K2 LED를 만나다
상태바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 K2 LED를 만나다
  • 딴트공
  • 승인 2014.12.1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 사본.jpg

노프레임 메탈 키보드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K2 LED 게임용 키보드 입니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외관에서 부터 느낄 수 있습니다. 바로 프레임이 없는 디자인 거기에 하단부가 메탈로 제작 되어있어 제품의 디자인 부터가 남다른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용 키보드 K2 LED는 그외에도 3가지색상의 LED를 조절할 수 있으며 기계식 키보드의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온 덕분에 키감에서도 일반 키보드와는 차이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과연 K2 LED 키보는 어떤 제품인지 딴트공과 함께 확인해 보시죠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2 사본.jpg

외관박스 디자인


K2 LED 키보드의 외관 박스는 게이밍 키보드 답게 외관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남달랐습니다. 검정바탕에 키보드의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었으며 후면에는 키보드의 성능에 대해 자세하게 이미지와 함께 설명이 나와 있었습니다. 제품 양쪽에는 봉인스티커로 제품이 봉인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3 사본.jpg

언박싱


제품의 봉인 스티커를 제거하고 박스를 개봉하면 아웃박스 안쪽으로 인박스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박스를 꺼내 열어보면 그 안쪽에다시한번 보호비닐에 포장되어 있는 K2 LED 키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배송에 있어서도 이정도의 포장 상태라면 배송사고는 없어 보였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4 사본.jpg

구성품


K2 LED 키보드는 키보드 본체와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는데 사용설명서가 필요할까 생각할 수 있지만 게이밍 키보드 답게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므로 사용전 사용설명서를 읽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5 사본.jpg

골드플러그와 페브릭케이블 


K2 LED 키보드는 골드 플러그 USB로 되어 있습니다. 금도금 처리가 된  USB케이블은 데이터 손실일 방지할 수 있으며 페브릭케이블은 선이 외부의 열과 충격에 강한것은 물론 선이 꼬이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6 사본.jpg

메탈키보드


K2  LED 키보드르 손으로 들어보면 무게감이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50g의 리얼 메탈 소재가 사용되어 키보드의 휨을 막아줄 수 있음은 물론 안정적인 타격감을 느끼기에도 무리가 없어 보이는 제품 이였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7 사본.jpg

106키의 키보드  


K2 LED 키보드는 106개의 키로 이뤄져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닌 키조합에 따라 19키까지 동시에 입력이 가능한 고스트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게임을 보다 빠르게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8 사본.jpg

LED를 품은 키보드


야간에 게임을 즐겨야 하는 경우 별도의 스텐드 없이는 키보드 작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K2 LED 키보드는 LED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야간에도 별도의 조명 없이 원활한 키보드 사용을 할 수 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9 사본.jpg

3가지 백라이트 LED 컬러


K2 LED 키보드는 총 3가지 색상의 LED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키보드내에 조명키가 별도로 탑재되어 다른 버튼 없이 조명키를 사용해 3가지 색상을 골라가며 백라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0 사본.jpg

숨쉬기 모드  


고가의 키보드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마치 키보드가 숨을 쉬고 있는 것과 같이 LED 라이트가 선명해 졌다 흐려졌다를 반복 하면서 총 3가지 색상이 바뀌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1 사본.jpg

LED 밝기 모드 조절


K2 LED 키보드는 앞서 말씀드린 숨쉬기 모드 외에도 LED의 밝기를 사용자가 원하는 밝기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키보드의 FN 버튼과 함께 Page Up 혹은 Page Down 버튼을 같이 눌러주면 총 3단계에 걸쳐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2 사본.jpg

기계식 키보드 같은 게이밍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와 동일한 키감을 살리기 위해 플렌져 방식을 채택했으며 키캡이 막아주고 댐폴드로 흘러보내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커피나 물등을 쏟아도 키보드 내부에 침투되지 않는 방수 키보드의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3 사본.jpg

게임을 방해하는 윈도우키


게 임을 즐겨 하는 사용자라면 윈도우 키 버튼 때문에 게임중 화면 밖으로 튕겨져 나가는 경험을 한번쯤 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K2 LED 키보드는 윈도우 키보드에 락을 거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N 버튼과 윈도우 키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윈도우 키버튼은 락이 걸려 게임중 윈도우키 버튼을 잘못 누른다 할지라도 화면상에서 튕겨저 나가는 현상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K2 LED 딴트공 리뷰 14 사본.jpg

착한가격 착한 키보드


 

이번 K2 LED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의 키감을 느낄 수 있는 키보드라 할 수 있었으며 3색의 LED 라이트와 숨쉬기 모드는 물론 LED의 밝기까지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제품 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키보드 본체는메탈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키캡이 막아주고 댑폴트로 흘러내리는 구조로 되어 있어 물이나커피등을 쏟았을 경우에도 키보드에 무리를 주지 않았습니다. 착한 가격에 착한 키보드 K2 LED는 말그대로가성비가 탁월한 제품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저렴한 기계식 키보드를 찾고 계시다면 K2 LED가 그 답이라 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DTG.gif

로이체 copy.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