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마이크로, 차별화된 HDD타입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ineDISK 시리즈 출시
상태바
새빛마이크로, 차별화된 HDD타입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ineDISK 시리즈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6.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빛마이크로, 차별화된 HDD타입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ineDISK 시리즈 출시

멀티미디어·저장장치 전문 기업인 새빛마이크로 (대표 민경우, www.savitmicro.co.kr)는 2.5” HDD 기반으로는 처음으로 EM8621솔루션을 채택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ineDISK CD26HD(씨네디스크 CD26HD)를 출시한다.

cineDISK CD26HD는 처음으로 시그마디자인의 EM8621 솔루션을 채택한 모델이다. 2.5”의 이동성과 함께 EM8621 솔루션의 HD 재생 능력, AC3 및 DTS 사운드의 디코딩을 통해, 일반 아날로그 TV 및 차량용 헤드 유닛에서 별도의 장치 없이 디지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한다.

MPEG1/2 및 MPEG4 (DivX, XviD) 기반의 영상 재생은 물론, HDTV 녹화 영상물인 TP, TS 영상 재생 지원, WMV9, WMV9HD(720p), DivXHD 등의 HD컨텐츠를 재생하는 만능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cineDISK CD26HD 는 2.5” 규격의 소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임에도 컴포지트, 코엑시얼은 물론 컴포넌트 1080i 등의 다양한 출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JPEG 의 사진 및 이미지 재생/슬라이드쇼 기능은 물론 MP3, OggVorbis 사운드 재생과 함께 BGM 재생, 별도의 디스플레이 장치 없이도 자동으로 음악파일을 재생하는 마이 오디오 기능의 고급 기능까지 재생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5” HDD의 고용량화 추세와 칩셋의 DTS 사운드 지원 장점으로 2.5” 기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에서도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며, “별도의 DTS 디코더를 장착하는 것에 비해 비용이 절감되는 것은 물론, HD 컨텐츠를 지원하는 확실한 장점을 제공한다”고 전하였다.

cineDISK 시리즈는 총 3가지 모델로, HDD 사이즈에 따라 2.5” IDE HDD 타입의 CD25, CD26HD시리즈와 유무선 네트워크 기본 지원, NDAS, cSS인증을 통한 외장 DVD-ROM 지원 등의3.5” SATA HDD타입의 고급형 CD36HD도 함께 선보인다.

새빛마이크로는 www.cinedisk.co.kr 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함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공히 고객만족의 지원 서비스로 cineDISK 시리즈를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가격 : CD26HD 14만5천원 / CD25 9만9천원 / CD36HD 22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