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12월 한 달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 ‘풍성’
상태바
윌리스, 12월 한 달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 ‘풍성’
  • 우민지
  • 승인 2014.12.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간, 애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잊지 못할 '메리 크리스마스' 감동 기획전이 열린다. 윌리스는 애플의 인기 디바이스인 아이패드·맥북 에어·아이맥·맥 프로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윌리스가 정성껏 준비한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애플 전문매장(전국 26개)을 보유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Willy’s)는 2014년 12월 한 달 동안 자사 매장을 이용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역할에 나설 예정이다.
 
 윌리스가 공개한 12월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총 4가지다.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와 일부 매장에서만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한정 이벤트의 두 가지 형태로 각각 운영될 예정이다.
 
 첫 번째. 서울 잠실점과 신사점 그리고 월드타워점의 3곳에서만 참여 가능한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다. 행사 기간(19일부터 25일까지)동안 해당 매장 이용 고객(이벤트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마카롱 브랜드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E)’의 마카롱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 번째. 전국 26개 윌리스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구매자(이벤트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천연 밀랍향초가 선물로 제공된다.  추가 선물이 주어지는(첫 번째와 두 번째 해당) 제품은 MacBook Air 11인치&13인치, MacBook Pro Retina 디스플레이 13인치&15인치, iMac 21인치&27인치&5K, Mac mini, Mac Pro 등 도합 9종이다.
 
 세 번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이벤트다. 상품 구매가격이 총 20만 원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하며, 공정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맥북 에어 2대, 아이패드 에어 16GB 3대가 제공된다.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 까지 한 달간이며, 윌리스에서 제품 구매 후 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윌리스 관계자는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2014년 성탄시즌기간 동안 윌리스가 고객님께 정성껏 성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와 함께 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 하고, 즐거운 2015년 맞이하기를 바라는 작은 소망을 담았다."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