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LED 튜닝램프 장착한 기가바이트 G1.Sniper B6
상태바
피씨디렉트, LED 튜닝램프 장착한 기가바이트 G1.Sniper B6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11.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 (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LED램프와 리얼 임펙트 사운드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85 칩셋 메인보드 G1.Sniper B6 게이밍 에디션을 소개했다.

 

G1.Sniper B6은 OP-AMP 소켓을 탑재했고, OP-AMP는 사용자의 성향과 게임 장르에 따라 원하는 OP-AMP로 교체해 음질의 성향을 선택할 수 있다. OP-AMP는 고가 하이앤드 오디오 장비 없이도 맑은 소리를 체험할 수 있다. 거기다 정전기로 인한 노이즈 및 각종 방해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금도금 쉴드 및 금도금 커낵터를 적용하여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처리됐고, PCB를 별도 분리해 노이즈를 차단하는 LED 라이트닝 노이즈 가드를 채용했다.


가장 큰 특징이라면 역시 메인보드 오른쪽 세로로 길게 빛나는 초록색 백라이트다. 최근 게이밍 메인보드를 중심으로 오디오부의 PCB를 분리하고 그 아래 LED를 추가하여 PCB를 투과해 빛이 나는 튜닝효과를 준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부분까지 LED를 확장한 메인보드는 거의 없는데, GIGABYTE G1.SNIPER B6는 그 반대편인 오른쪽에 세로로 두 줄의 선명한 초록빛이 점등된다. 측면 초록색 LED가 나오는 NVIDIA GeForce GTX 레퍼런스 제품과 어울린다.


B85 칩셋이지만 오버클럭 관련 UEFI 메뉴와 하드웨어 구성도 상위제품 못지 않다. 8페이즈 전원부와 전원부 모스펫 방열판도 지원하며 K시리즈 CPU를 장착하면 오버클럭도 할 수 있다(메모리 오버클럭은 불가.). 블랙톤의 백패널과 스티커, 기가바이트 로고 밴드 그리고 투명 SATA 케이블을 제공하여 LED 점등 시 잘 어울린다. 또한, 최대 10Gb/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보유한 온보드 M.2 SATA 슬롯을 보유해 SATA SSD를 연결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