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전문가용 포토 스캐너 ‘V800 Photo’ 출시
상태바
한국엡손, 전문가용 포토 스캐너 ‘V800 Photo’ 출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11.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 www.epson.co.kr)이 화이트(White) LED 광원을 사용하는 전문가용 포토 스캐너 ‘Epson 퍼펙션(Perfection) V800 Photo’(이하 V800)를 출시한다. V800은 6400dpi의 광학 해상도로 사진과 문서는 물론 필름까지 모두 사실적으로 스캔할 수 있으며, 4.0 DMAX(최대 광학 밀도)의 선명한 고품질 스캔을 구현해 낸다. 또한, 듀얼렌즈 시스템을 탑재해 한층 선명하고 섬세한 문서, 사진 스캔을 제공하고, ‘디지털 ICE’ 기술로 오래된 필름 표면의 먼지나 흠집을 자동으로 제거해줘 깔끔한 고품질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V800의 가장 큰 특징은 화이트 LED 광원을 채택해 대기시간 없이 신속하게 스캔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V800은 필름스캔장치에 높이 조절 장치를 추가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필름스캔장치로 8X10인치 포맷 필름까지 스캔할 수 있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디지털 이미지화하기 원하는 소비자와 필름 카메라를 다루는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필름 스캔을 위해 매번 업체에 맡기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나 토이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사진을 고품질 스캔하기에도 적합하다.
 
엡손은 신제품 스캐너 V800의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엡손의 포토 스캐너 전체 모델에 대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제품 스캐너 또는 이벤트 진행 스캐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엡손의 신제품 스캐너 ‘Epson Perfection V800 Phot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