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우먼(GentleWoman) 할로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젠틀우먼(GentleWoman) 할로윈 이벤트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10.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그룹 시그니처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이 할로윈데이 시즌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27일부터 11월 3일까지 젠틀우먼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컬렉션 상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에 참고할 수 있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파티룩 등 다양한 스타일 정보와 함께 할로윈룩에 어울리는 엣지있는 주얼리 스타일링 팁도 확인 할 수 있다.
 
 장미 가시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젠틀우먼 2014 Rose thorns Collection은 자연스럽지만 흔치 않은 매력을 표현해 줄 세 가지 라인 ‘Edge note’, ‘Simple note’, ‘Tempt note’로 선보인다. 자유롭고 시크한 여성을 뮤즈로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은 시즌 컬렉션, 레이어드를 통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 컨셉으로 2~30대 커리어우먼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있는 신규 브랜드이다. 젠틀우먼의 주얼리들은 단독으로 착용하여도 충분히 아름답고 동시에 여러 겹으로 레이어링 하여도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준다.
 
 젠틀우먼 담당 디자이너는 “장미가시를 모티브로 탄생한 젠틀우먼은 아름다운 2~30대 커리어 우먼의 데일리 주얼리로 디자인되었으며,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전국적으로 확대하여, 좀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젠틀우먼의 스타일을 전달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젠틀우먼은 합정 ‘iSPACE’ 쇼룸 외에도, 영플라자 명동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주점에 입점되어 있다. 또한 젠틀우먼 공식 사이트에서 시즌 이벤트 및 주얼리 스타일링 팁, 젠틀우먼 주얼리 화보 등 젠틀우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확인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