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슈팅 게임 '벌레공주', 구글플레이 출시
상태바
비행 슈팅 게임 '벌레공주', 구글플레이 출시
  • stonepillar
  • 승인 2014.10.1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라온네트웍스가 개발한 탄막슈팅 게임 ‘벌레공주’를 13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벌레공주(Bug Princess Duel)’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일본 CAVE사의 ‘벌레공주 후타리: Black Label’을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새롭게 컨버젼한 작품이다.
 
원작의 특색인 비교적 높은 난이도는 유지하되 다수의 생명, 캐릭터 및 펫의 스킬, 부스트 아이템 등으로 난이도를 상대적으로 낮춤으로써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에 공을 들였다. 뿐만 아니라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캐릭터와 펫이 등장할 예정이며, 2인용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벌레공주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오리지널 모드와 고수를 위한 매니악 모드를 지원하며, 스페셜 매치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순위를 가릴 수도 있어 보다 흥미진진한 유저간 대결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하나씩 친구에게 특별한 젬(Gem)을 선물할 수 있는 등 소셜 기능도 강화했다.
 
NHN엔터 서효진 PM은 “원작의 작품성을 최대한 고수한다는 기준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벌레공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스마트폰 게임으로 재탄생한 명작 ‘벌레공주’를 통해 오락실 게임의 향수를 되살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벌레공주’는 13일 오늘 하루 동안만 설치 및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등을 뽑을 수 있는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