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폰 6 & 아이폰 6 Plus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아이폰 6 & 아이폰 6 Plus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10.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은 아이폰 6와 아이폰 6 Plus을 위한 스마트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 톡톡 튀는 컬러감을 갖춘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폰 6와 아이폰 6 Plus을 위한 벨킨 액세서리 컬렉션은 새로운 iOS 8의 헬스 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암밴드,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이지 프레임이 포함된 100% 유리 소재의 프리미엄 스크린 보호필름 외에 라이트닝 솔루션, 톡톡 튀는 컬러의 MIXIT 솔루션, 가정용&차량용 충전 솔루션 등 스마트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토탈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벨킨 액세서리 컬렉션은 애플의 첫 대화면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확장된 사용 패턴을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벨킨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핸즈프리로 음악 감상 및 통화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폰 6와 아이폰 6 Plus 전용 암밴드를 출시한다. 헬스 앱의 건강관리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스포츠 핏 플러스 암밴드는 신용카드와 지폐 등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어 최적의 상태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화면 HD 스크린의 픽셀 하나까지도 선명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0% 순수 플렉서블 유리 소재로 만들어 일반 플라스틱 스크린 보호필름보다 강하고 부드러우며 가벼운 InvisiGlass™ 스크린 보호필름과 누구나 빠르고 손쉽게 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도록 ExactAlign™ 프레임도 포함된 아이폰 6 및 아이폰 6 Plus 전용 스크린 보호필름 역시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벨킨은 모든 TrueClear™ 투명 스크린 보호필름에 대해 품질 보증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벨킨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암밴드, 스크린 보호필름 외에도 아이폰 6 및 아이폰 6 Plus의 세 가지 컬러와 완벽하게 매치되는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과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믹스잇↑ 충전/싱크 케이블 및 충전/싱크 독, 기기가 지원하는 최고의 속도로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MFi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등 아이폰 6 및 아이폰 6 Plus를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벨킨 아이폰 6 & 아이폰 6 Plus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기기를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