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랩터 HS30 리프레쉬 버전 출시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랩터 HS30 리프레쉬 버전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09.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CORSAIR의 랩터(RAPTOR)시리즈 게이밍 헤드셋인 HS30의 리프레쉬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프레쉬 버전과 이전 버전의 차이점은 아날로그 오디오 방식에 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음성 부분과 마이크 부분이 나뉘어져 있어 PS4와 같이 3.5mm를 단일로 사용하는 기기에서는 사용에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리프레쉬를 통하여 기본 3.5mm 단일로 변경, PS4와 같은 콘솔 게이밍 기기 및 스마트 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Y 케이블을 기본 구성품으로 추가하여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광범위한 호환성을 보여주게 되었다.
 
 HS30은 3.5mm 아날로그 오디오 방식으로 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 하이그로시 처리된 외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사용자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헤드 밴드 뿐 아니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마이크를 통하여 성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페라이트 마그네틱 보다 자성이 강하여 더 뛰어난 음장 효과를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네오디뮴 마그네틱을 이용한 40mm 규격의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되었다. 여기에 귀 전체를 덮는 어라운드(Arround)방식에 고급 가죽 재질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이어캡으로 밀폐형 디자인(Closed-Back)을 적용하였다. 따라서 주변 환경 소리를 차폐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음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HS30 리프레쉬 버전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