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한국도 곧 알파테스트 돌입
상태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한국도 곧 알파테스트 돌입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9.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블리즈컨 2013(BlizzCon 2013)에서 처음 공개된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이 국내에서도 곧 테크니컬 알파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히어로즈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 등 기존 블리자드 게임의 대표적 영웅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열띤 전투를 벌이는 팀전 게임이다. 지난 2013년 블리즈컨과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게이머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지난 3월부터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가 진행돼 왔으며, 지난 7월부터는 유럽 등 영어권 지역 전반으로 대상을 확장해 더 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며 개발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향후 수 주 내 한국 게이머들이 참여하게 될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한글화된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지역 서버에서 즐길 수 있다. 히어로즈는 이미 ‘12세 이용가’ 연령 등급으로 국내 심의 일정을 마쳐둔 상태다.  어로즈 테크 알파 테스트 참여자들은 현재까지 공개된 총 29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 이외에도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영웅, 전장,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게임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59510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체적 진행 일정 등은 추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테크 알파 테스트 및 향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방문, 본인의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