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를 품은 케이스 volo 더 쉴드, 10월 출시
상태바
충전기를 품은 케이스 volo 더 쉴드, 10월 출시
  • 4세대
  • 승인 2014.09.2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주변기기 브랜드 volo(볼로)를 유통하는 (주)아이티컴파스(www.itcompass.co.kr, 대표:천영호)에서 특허를 출원한 스마트폰 고속충전 USB 포트가 있는 멀티가이드를 기본 제공하여 기존 USB 포트 대비 2-4배 빠른 충전이 가능한 volo 더 쉴드의 10월 출시한다.
 
세계최초 충전기를 품은 케이스 더 쉴드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 되는 4가지 중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 스마트폰 고속충전 전용 USB 포트를 제공한다. 애플과 안드로이드에 맞는 전용 USB 충전포트를 제공하며 기존 데이터용 USB 포트 대비 2~4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특허출원 : 10-2014-0074208)

둘. 상단 매직 원터치 커버가 있다. 가장 발전된 형태의 탑커버 방식으로 손쉽고 안전하게 탑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상단팬 청소 및 교체가 편리하다.

셋. 전면 우레탄 코팅 디자인으로 최근 PC 케이스의 트랜드인 심플함과 전면 우레탄 코팅의 조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였다.

넷. 4면(전,하,상,측) Full 착탈식 먼지필터, 3채널 5팬컨트롤, USB 3.0 x 2ea, USB 2.0 x 2ea, 측면 200mm 쿨링팬(옵션), 선없는 전면 배젤 등의 편의 기능이 탑재되었다.

이 밖에도 탑포트 방식 채택, 넉넉한 선 정리홀, 긴 그레픽 카드 지원 등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기기의 보편화로 스마트기기의 배터리 충전은 일상이 되었고, 이제 간편하게 별도의 충전기가 없어도 빠른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는 상당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깔금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세계최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각종 편의 기능이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케이스 더 쉴드는 10월 출시 예정이며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아이티컴파스 관계자는 '더 쉴드는 패스트차져 기능 뿐만 아니라 케이스 자체의 완성도 또한 높습니다. 새로운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더 쉴드 케이스 기대해도 ?습니다.' 라고 말했으며, 패스트차져는 5.25 베이가 있는 모든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고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더 쉴드는 4만원대에서 만날수 있는 최고의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올 가을 가장 주목받는 케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자세한 제품정보 보기 :
문의 : 홈페이지(www.itcompass.co.kr) / 블로그(blog.naver.com/itcompas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