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인사동 마루점 GRAND OPEN
상태바
아이페이스, 인사동 마루점 GRAND OPEN
  • 우민지
  • 승인 2014.09.1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 대표 이종린)가 4번째 직영점 인사동 마루점을 오픈하였다.
 
 아이페이스 마루점은 아이페이스 삼청점, 영등포점, 동대문점에 이어 4번째 직영점이다.
 
 인사동 마루는 전통거리 인사동에 한국형 라이프스타일몰로써 총 2개 동으로 각각 지상 4층, 지상 7층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사전 심사를 통해 ‘메이드 인 코리아’로 검증된 브랜드 위주로 선정, ‘인사동 안의 진짜 인사동’을 내세우면서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샵이 입점하고 있다.
 
 아이페이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로 기능을 넘어 하나의 디자인 작품처럼 소장할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보인다. 현재 다양한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개성있고 독특한 디자인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사동 마루점은 아이페이스 직영점은 블랙&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보임으로써, 아이페이스 제품만의 다양한 컬러감이 더욱 돋보이도록 하였다. 아이페이스 마루점에서는 오랜기간 동안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페이스의 대표 제품 퍼스트클래스와 레볼루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캘리그라피 김종건 작가, 신철 작가, 장현아 작가 등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및 디자인 상품 또한 선보인다.
 
 현재 아이페이스는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로 업계 매출 1위로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아이페이스의 모기업 에이스그룹은 아이페이스 매장 외에도 스마트 유아안전용품 스칸디파파, 시그니처 주얼리 젠틀우먼, 플라워샵 더꽃화수분 & 플래닛, 유기농 직거래 마켓 비오가닉, 디자인 에이전시 M3 및 레스토랑 트리플나인 999 등 다양한 디자인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홍대 복합문화공간 아이스페이스를 개관함에 따라 디자인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갤러리 또한 운영하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