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장미란 재단, 인천아시안게임 국민응원단 모집
상태바
에이스그룹·장미란 재단, 인천아시안게임 국민응원단 모집
  • 우민지
  • 승인 2014.09.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그룹이 장미란 재단과 함께 인천 아시안 게임 여자 배구경기 대한민국 응원을 위해 국민응원단을 모집한다.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16일간) 45개국 선수단이 참여하는 제 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중 9월 23일(화) 인천 송림 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여자 배구 경기(대한민국vs태국)를 에이스그룹 페이스북 이벤트(www.facebook.com/gngace)를 통해 국민 응원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국민응원단 모집은 9월 15일(월)~9월 19일(금)까지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으로 1인 동반 가능 조건으로 20명을 에이스그룹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추첨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국민응원단은 장미란 재단측 스포츠 꿈나무 약 50여명과 함께 총 100여명이 인천 아시안 게임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국민응원단에게는 아시안 게임 배구경기를 무료 관람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역도선수 장미란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국민응원단 참여가 더욱 뜻깊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경기시간 동안 착용하는 기념 티셔츠 및 도시락을 별도 제공하고, 경기 하프타임에는 에이스그룹의 대표브랜드 아이페이스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장미란 재단과 함께 비인기종목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국민과 함께 응원함으로써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사업을 확대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압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2010년에 창립하여 “사람이 미래고 사람이 힘이다” 경영철학 아래 장미란, 박지성, 홍명보, 양준혁 등 스포츠 선수 장학 재단 및 세이브더칠드런 등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