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유무선 통합 논술 서비스 '클럽 와이즈'오픈
상태바
SK텔레콤, 유무선 통합 논술 서비스 '클럽 와이즈'오픈
  • PC사랑
  • 승인 2007.06.1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유무선 통합 논술 서비스 '클럽 와이즈'오픈

내년이면 고3이 되는 예비 수험생 J군은 내신관리와 수능준비 그리고 날로 강화되는 논술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등하교 시간조차 아까울 정도이다. 더구나 논술준비는 장기적이고 다양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수험생에게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이에 등하교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고 강화되는 논술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유무선연동 논술 서비스가 오픈한다. 집에서는 인터넷으로 논술 교육을 받고 밖에서는 모바일과 연동되는 국내 최고의 첨삭 프로그램도 제공된다고 하니 빡빡한 수험생 시간관리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13일, 팅데이터프리 요금 가입이 가능한 만 20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유무선으로 통합논술 강의를 받을 수 있는 『클럽 와이즈』서비스(www.clubwise.co.kr)를 오픈한다. 『클럽 와이즈』서비스는 시간과 공간에 상관없이 수강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논술교육 서비스로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상대적으로 중요성이 부각되는 통합논술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클럽 와이즈』서비스는 강사중심의 기존 인터넷 강의와는 달리 국내 최초 모든 영역에서 사용자의 직접적인 참여와 피드백으로 구성된 쌍방향 수업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강좌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제공되는 최첨단 유비쿼터스 <논술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매월 학년별, 대학 유형별로 전문 연구진이 직접 출제한 8종의 전국 <논술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향후 교육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논술체험교육>, 대학과 일선 학교 선생님들이 참여하는 <논술 캠프> 등이 다채롭게 전개될 예정이다.

『클럽 와이즈』서비스는 5개 영역(언어/수리/사탐/과탐/종합) 국내 최고 강사 및 연구진이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통합교과과정 논술서비스로 단기적인 글쓰기가 아닌, 실질적인 논리력 향상을 이끌 수 있는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논술 주제와 관련된 동영상, 오디오, 이미지 등 다양한 참고 학습자료 및, 모의고사 해설강의, 세미나 현장 생중계 등 다양한 온-오프, 모바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클럽 와이즈』 서비스 오픈에 맞춰 6월 한달 동안 무료회원 가입을 통해 사이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해 실전모의고사 1회 응시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무료회원 중 <ting> 회원이라면 누구나 6월17일부터 7월 5일까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전국 논술 모의고사'를 2회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클럽 와이즈』서비스는 온라인사이트 www.clubwise.co.kr에서 서비스 가입/결제 후 이용가능하며 휴대폰 이용시 **088+NATE > 수능/입시정보 > 『클럽 와이즈』를 통해 10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온라인 강의와 모바일 서비스(데이터 통화료 포함), 월 4회의 모의고사와 전문가의 첨삭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