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무선헤드셋 보상 판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자브라, 무선헤드셋 보상 판매 프로모션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09.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 코리아가 자사 인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대상 제품인 Jabra PRO 925/935와 Jabra Motion Office 무선 헤드셋은 업무에 있어서 한층 더 향상된 생산성과 효율성을 누릴 수 있게 해 주는 자브라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브라는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프로그램’ 및 브랜드에 상관없이 현재 가지고 있는 헤드셋을 반납하고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헤드셋 보상판매 프로그램’ 등 두 가지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Jabra PRO, Jabra Motion Office)를 통해 진행한다.
 
 '무료 체험 프로그램' 신청자에게는 2주 동안 자브라 헤드셋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 고객들은 헤드셋을 2주간 사용해 본 후 반환하거나 혹은 구입하여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20만원 상당의 Supreme UC Bluetooth® 헤드셋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헤드셋 제품을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헤드셋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자브라의 신제품을 제공한다.
 
 자브라 코리아 이근행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자브라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자브라는 고품질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멀티태스킹은 물론, 오피스 공간에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Jabra PRO 900 시리즈는 자브라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데스크폰용 무선 헤드셋으로 블루투스와 데스크폰(유선전화)을 위한 Jabra PRO 925, 블루투스와 UC소프트폰(인터넷전화)을 위한 Jabra PRO 935로 구성되어있으며, 고품질의 단순함과 직관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작업 효율성을 높여준다. 특히, Jabra PRO 935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링크(Lync)에 최적화되어 있을 뿐 아니라 IBM, Cisco, Avaya의 PC 소프트폰이나 통합 커뮤니케이션(UC)시스템을 통해 원활한 통합 및 전화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