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팝 컴퍼니㈜, 아톰 출시기념 공동구매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피씨팝 컴퍼니㈜, 아톰 출시기념 공동구매 성황리에 종료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8.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피씨팝 컴퍼니(대표:안국모, www.pcpop.kr)에서 진행한 아톰 출시기념 특별 공동구매가 조기 마감됐다.


이번에 출시 기념으로 공동구매가 진행된 아톰 케이스는 저장 장치의 변화로 인하여 점차 활용 빈도가 떨어지는 광학디스크 드라이브(5.25 인치)베이를 과감히 제거한 대신 크기를 최소화시키고 내부 공간을 최적화 시킨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인 케이스보다도 작은 크기를 가진 제품으로 책상 위나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전원 스위치를 좌우 어느 쪽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멀티 전원 스위치로 개발되었다.

 
내부에는 ITX는 물론 Micro-ATX 메인 보드도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ATX 파워 서플라이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알찬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파워 서플라이는 하단에 장착(탈착형 먼지 필터 제공)하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무게 중심은 물론 독립적인 쿨링이 가능하며, 시스템 선 정리 공간도 여유 있게 제공된다.


LP 타입이 아닌 일반형 그래픽 카드 장착이 가능하며, 각종 부가기기 장착도 여유롭게 장착 가능하다. 특히 하드디스크 진동을 방지하기 위해 측면 베이 장착단에 고무링이 제공되며, CPU 쿨러 교체시 메인보드 탈부착을 하지 않아도 되는 CPU 쿨러 장착 홀을 제공한다. 일부 고가 케이스에서 채택한 고가의 인몰드 방식으로 제작된 전면 베젤부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헤어 라인을 만들어졌다. 출시 기념으로 9,900원이라는 파격가에 진행되었던 이번 아톰 케이스 공동 구매를 시작으로 차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2749480&cate1=861&cate2=879&cate3=990&cate4=0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