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마이 패스포트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상태바
WD, 마이 패스포트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8.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WD, 한국 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은 자사의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시리즈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의 한정판을 출시했다. 날렵한 디자인의 메탈 에디션과 애니버서리 에디션이 그 주인공. 마이 패스포트 제품군은 지난 10년 동안 6천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약 42,000페타바이트(PB)의 안전한 데이터 저장 공간을 제공해 왔다. 두 신제품은 10년간 꾸준히 발전을 거듭해온 WD 외장하드 제품군의 결실로, 메탈 외관과 작아진 크기에 최대 2TB의 용량을 담았다. 백업과 콘텐츠 보호, 어디서나 개인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메탈 에디션과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방사상 스핀 디자인을 갖춘 알루미늄 외관이 특징이다. 휴대 기기가 많은 최근의 소비자들이 자주 경험하는 충격을 견딜 수 있고, 하드웨어 암호화와 비밀번호 설정 기능으로 제품 분실 또는 도난 시 원치 않는 접근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보다 강화된 콘텐츠 보호와 원격 공유를 위한 소프트웨어 ‘WD 스마트웨어 프로’, 드롭박스 연계 기능을 제공한다.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백업하거나 드롭박스 계정의 콘텐츠를 마이 패스포트에 보관할 수 있다.
 
토니 테이트(Tony Tate) WD 콘텐츠 솔루션 유닛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은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10년이란 세월은 기념비적인 기록이다. 또한 변화하는 소비자들과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요구에 부응하면서 마이 패스포트와 같은 제품군을 꾸준히 발전시켜 온 것이 자랑스럽다”며, “마이 패스포트 제품군이 가장 인기 있는 외장하드가 되도록 수년간 꾸준히 피드백을 제공했던 모든 소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소비자들의 피드백으로 앞선 아름다운 디자인과 오늘날 모바일 시대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능과 용량, 보안 기능을 겸비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한정된 수량만 제공될 예정이다. 메탈 에디션과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1TB 제품 105,000원, 2TB 제품 159,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보증 기간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홈페이지 (http://wdc.com/kr/products/products.aspx?id=129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구입 문의 : WD 국내 공식 수입처 유프라자(02-702-3288)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