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와 바이오웨어, 온라인 액션 RPG ‘섀도우 렐름’공개
상태바
EA와 바이오웨어, 온라인 액션 RPG ‘섀도우 렐름’공개
  • stonepillar
  • 승인 2014.08.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와 바이오웨어(Bioware)는 스토리 중심의 4대1 온라인 액션 RPG ‘섀도우 렐름(Shadow Realms)’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섀도우 렐름은 4명의 영웅들이 섀도우로드(The Shadowlord)라 불리는 악의 힘에 맞서는 모험을 4대 1의 협동 미션 형태로 그려낸 액션 게임으로, 다른 유저들과 함께 스토리 중심의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엠브라에서 레디언트 제국의 전사들과 수년 동안 전쟁을 이어오고 있는 섀도우 군단은 섀도우로드라는 알 수 없는 강한 힘에 의해 새로운 기운을 얻게 되고, 이를 통해 엠브라(Embra)를 떠나 지구를 침공하게 된다. 유저들이 플레이 하게 될 지구의 현대 영웅들은 각각의 마법의 힘을 각성해 섀도우 군단에 맞서 위험한 싸움을 하게 된다.
 
바이오웨어 오스틴의 부사장이자 총책임자인 제프 히크먼(Jeff Hickman)은 “섀도우 렐름으로 우리의 뿌리인 고전적인 RPG로 돌아왔지만, 또한 팬들을 위해 완전히 새롭고 혁신적인 것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섀도우 렐름은 전혀 새로운 바이오웨어의 RPG로 모든 바이오웨어 게임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스토리와 독특한 무대배경, 치열한 전투 전개 등의 특징들을 갖추고 있으면서, 이런 장르를 발전시키고 전세계의 온라인 유저들에게 더 많이 어필할 수 있도록 상호작용의 경험 요소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클로즈 알파 테스트는 홈페이지(www.ShadowRealms.com/play)에서 신청하면 참여 가능하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shadowrealms) 혹은 트위터(@shadowrealms)에서 새로운 소시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섀도우 렐름은 현재 바이오웨어 오스틴(BioWare Austin)에서 개발 중이며, PC버전은 오리진 홈페이지 www.origin.com에서 곧 다운로드 가능할 예정이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