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마이크로닉스, Cygnus Plus+ USB3.0 미들타워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한미 마이크로닉스, Cygnus Plus+ USB3.0 미들타워 예약판매 실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8.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주변기기 및 올인원PC 전문기업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미들타워 케이스 Cygnus Plus+ USB3.0 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정식 판매가격보다 약 35%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120mm쿨러를 추가 증정해 상단부 또는 측면부에 위치한 쿨러 홀에 추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Cygnus Plus+ USB3.0은 업그레이드 된 사이드 패널과, 새로운 내부 구성을 갖췄다. 기존 Full스모크 아크릴패널에서 “ㄱ”자 형태의 부분 아크릴패널로 변경됨과 동시에, VGA장착 부분에는 120mm 쿨러를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는 에어홀이 추가로 제공된다.


내부 구조는 기존의 1자형태의 드라이브 베이에서 확장성과 조립성을 감안한 형태의 드라이브 베이 구조를 채택했고, 조립시 사용되는 케이블 정리홀의 위치가 더 효과적으로 배치됐다. 전면 120mm 화이트LED 팬, 후면 120mm 일반 팬이 기본으로 지원되어 기본 쿨링 조건을 만족시켰다. 또한, 옵션으로 상단과 측면부에 120mm 쿨러를 각각 옵션으로 장착가능한 홀이 지원돼 4방향 쿨링이 가능하다. 블랙코팅된 내,외관에는 마감부 손베임 방지 처리가 돼 있고, cpu쿨러 높이는 최대 165mm 까지 지원하며  그래픽 카드는 최대 380mm 장착 가능케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정된 오픈마켓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한미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및 판매업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