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퍼레이션,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 출시
상태바
지엠코퍼레이션,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8.0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GMC)이 PC 케이스 ‘GMC 엘리트’에 화이트 색상을 입히고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전면 풀 메쉬 그릴 디자인으로 냉각 성능과 깔끔함을 높인 ‘GMC 엘리트’는 보급형 제품에서 보기 드문 측면 SSD, HDD 삽입 방식을 적용해 장치 탈부착이 간편하고 그래픽카드 등의 확장 카드와도 간섭이 없다.


새로 출시되는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은 기존의 블랙 색상에서 외관 전체에 화이트 색상을 입혀 화사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포인트가 되는 화이트 색상의 전면 메쉬 그릴은 먼지 필터로 내부로의 먼지 유입을 막고 색상이 은은히 비치도록 조화되어 더욱 단단한 금속 느낌을 낸다.


새로운 색상과 함께 USB 3.0 포트를 추가해 저장 장치 등의 기기를 더욱 빠른 속도로 쓸 수 있으며, 두 개의 USB 2.0 포트와 함께 총 세 개의 USB 포트로 다수의 장치 연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후면 냉각 팬을 120mm로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높은 냉각 성능과 정숙성도 구현했다. 샤시 내부 블랙 코팅 처리로 부식과 오염에 대한 내구성을 크게 높인 점과 깔끔하게 내부를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 홀, 대형 CPU 쿨러 장착을 위한 컷아웃 설계, 상단 집중형 인터페이스 등 기존 제품의 장점도 그대로다.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은 소비자가 21,000원에 출시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prod.danawa.com/info/?pcode=271964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