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8월 14일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개최
상태바
블리자드, 8월 14일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개최
  • stonepillar
  • 승인 2014.08.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WOW)’ 팬들을 위한 축제,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오는 8월 14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은 WOW를 오랫동안 사랑해준 한국 팬들과 함께 하반기 출시될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식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출시일을 발표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브 홀(MUV HALL)에서 8월 14일 23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2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WOW 플레이어로 알려진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직접 맡을 예정이며, ‘하스스톤’의 마스코트 VJ ‘아옳이’의 현장방문, tvN 코미디 빅리그 ‘캐스팅’ 팀이 WOW를 소재로 개그 쇼를 선보여 무더운 여름 밤, 플레이어들을 더욱 시원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리자드는 또한 이번 행사의 참가자 전원에게 WOW 피규어 및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베타키를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멸의 망치(둠헤머)’ 및 소장가치가 높은 캐릭터 상품 등 역대 최고의 경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누구나 WOW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rcraftKR)를 통해 오늘부터 8월 7일 오후 5시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심야에 진행이 되고 주류가 제공되므로 만 19세 미만의 참석이 제한된다. 행사 참석 방법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OW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5061653)를 참고하면 된다.
 
smart PC 사랑 | 석주원 기자 juwo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