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그룹, 새로운 슬로건 “TOSHIBA Leading Innovation” 발표
상태바
도시바그룹, 새로운 슬로건 “TOSHIBA Leading Innovation” 발표
  • PC사랑
  • 승인 2006.10.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시바 그룹의 앞으로 비전 담은 새로운 슬로건 발표

- 도시바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구체화 시켜주는 슬로건



  도시바그룹은 앞으로 비전과 그룹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메시지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선언문을 함께 포함하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 “TOSHIBA Leading Innovation” 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도시바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명확하게 정의해주고 회사의 주주들과 넓은 공동체에 의해 결정되는 도시바의 경영 방식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도시바는 이번 발표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를 “활기차고, 믿을 수 있으며 비전이 있는” 기업 브랜드로서 강조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TOSHIBA Leading Innovation” 은 고객들과 사회에 숭고함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도시바의 결단을 포함하고 있으며, 도시바 브랜드의 의미와 정체성을 보다 구체화 시켜주고 있다. 이번 슬로건은 도시바의 로고와 제품 광고, 카탈로그, 직원들의 명함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도시바의 브랜드 성명서는 브랜드 정체성과 사명 그리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가치를 표현하고 있으며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본질을 명확하고 힘차게 전달할 방법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TOSHIBA Leading Innovation.” 이라는 슬로건이 탄생할 수 있었다. 한편, 도시바의 새로운 슬로건은 일본에서 먼저 적용되고 지역적인 효과와 연관성을 고려하여 점진적으로 해외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도시바는 첨단기술과  혁신적이면서도 예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보다 안전하고 보다 편안하며 보다 풍족한 삶’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열정이 담긴 혁신 정신과 미래를 조각하기 위한 확신을 제시하며 우리의 유산인 지구의 환경 보호에도 적극 동참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과 사업 파트너 그리고 지구 모든 사람들과 신뢰와 존경을 바탕으로 소중한 관계를 키워갑니다.


<도시바 브랜드 성명서>

 

[본 보도자료는 PC사랑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