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 퀵서클 케이스 사용후기
상태바
LG G3 퀵서클 케이스 사용후기
  • 딴트공
  • 승인 2014.07.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 0 사본.jpg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 1 사본.jpg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2 사본.jpg
LG G3정품 G3 퀵서클 케이스는 LG 로고가 앞면과 뒷면에 모두 인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딴트공이 체험하게된 제품은 바로 LG G3 퀵서클 케이스 아쿠아 민트 색상이였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3 사본.jpg
G3 퀵서클 케이스에는 정품 인증 실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실을 뜯고 개봉하는 순간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가 아닌 이상 교환 환불이 안된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믿고 사용하는 정품 케이스인 만큼 당당히 실을 제거하고 제품을 개봉하였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4 사본.jpg
제품을 개봉하면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퀵서클 케이스가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G3 퀵서클 고유의 UX인 시계 이미지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이미지는 종이로 인쇄된 그림입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5 사본.jpg
G3 퀵서클 케이스는 단순한 스마트폰 케이스가 아닙니다. G3만의 서클 UX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스마트 라이팅과 무선충전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 케이스라 말할 수 있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6 사본.jpg
G3 써클케이스를 개봉해 보면 후면에 센서4개가 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센서를 통해 NFC 기능과 무선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이 센서가 없다면 무선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7 사본.jpg
G3 써클케이스는 백커버 교체형 케이스 입니다. 말그대로 기존의 백커버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케이스를 사용시 스마트폰이 두꺼워 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의 스마트폰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8 사본.jpg
G3 퀵서클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혀 주고 있는 케이스 입니다. 이중 딴트공이 선택한 색상은 아쿠아 민트 색상으로 더운 여름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는 바로 그 색상 이였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9 사본.jpg
퀵서클 케이스가 없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에서 볼 수 없던 UX를 케이스 사용과 함께 퀵서클 전용 UX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전화는 물론 문자, 사진,음악 그리고 헬스와 설정등 다양한 기능을 써클케이스 안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되어 보다 편리한 G3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10 사본.jpg
G3 써클케이스 정품은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케이스 입니다. qi마크 인증을 획득한 무선충전기를 구매하시거나 이미 가지고 계신 사용자라면 G3 퀼서클케이스를 장착한 G3와 함께 무선 충전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G3 퀼서클 케이스 딴트공 리뷰11 사본.jpg

DTG.gif

본 글에 소개한 제품은 LG전자에서 체험용으로 무상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